반응형
반응형

 

한국생산성본부(KPC) 주관 정보기술자격(ITQ) 시험대비 동영상강의 서비스 홈페이지

'에듀미 자격증' 입니다.

 

* 에듀미 자격증 http://license.edume.co.kr

 

에듀미 자격증✔

에듀미 자격증,ITQ,정보기술자격,한글,엑셀,파워포인트,국가공인,자격증,자격증시험,한국생산성본부,KPC,ITQ한글,ITQ엑셀,ITQ파워포인트,국가공인민간자격증,시험일정,시험정보,자격증소개,2010,원

license.edume.co.kr

 

I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동영상강의 서비스 하는,

에듀미 자격증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무료가입 하시고, 준비하시는 시험의 동영상강의 강좌를

수강신청 하시고, 내강의실에서 자유시청 하시면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명품강사의 명품합격강의로 여러분들은 반드시 ITQ 자격증 시험에서 당당하게 합격하시고,

자격증 취득하실 것입니다.

 

 

ITQ 자격증 시험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하시면,,

강의교재파일 무료다운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강료 역시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인강으로 시험공부 하시고,

교재 무료다운 받아서 프린트 하시어 강의와 함께 공부하시면 좋아요!

 

 

또한, ITQ 한글+엑셀+파워포인트 3강좌를 묶어놓은,

ITQ패키지강좌 상품도 있으니, 에듀미 자격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강의를 수강신청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하셔서 시험공부

바로 시작하세요.

PC와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강의시청 하시면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2021년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및 출제비율을 등재합니다.

이 내용은 공인중개사 시행 공고문 내 출제기준과 동일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및 출제비율 파일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 공인중개사 시험공부카페 '공공in'  https://cafe.naver.com/zeroingang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공in 카페 :... : 네이버 카페

공인중개사 시험 학원 무료 강의 인강 무료인터넷강의 무료동영상강의 공인중개사교재 공공in 공공인 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온라인 인터넷강의 홈페이지구축 하는 이러닝솔루션 업체 교육닷넷 입니다.

여러분들께서 동영상강의 사이트 구축을 위한 개발비용 지출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강의 사이트 홈페이지구축 개발비는 기본 100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영세한 자영업자 또는 소상공인 업체들은 인강홈페이지 개발의뢰 하기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동영상강의 판매 또는 서비스를 하기위한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분들께서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강의 사이트를 구축하여 운영하시고 판매 등의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이 있으니, 언제든지 교육닷넷 상담센터 전화하셔서 상세하게 상담하시고

이러닝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인터넷 동영상강의 홈페이지를 직접 운영하시면 가장 좋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러닝 사이트 홈페이지 기본 설치 구축은 교육닷넷 서버에 저희가 직접 설치한 다음에..

여러분들이 보유하고 계시는 도메인에 연결시켜 드린 후 관리자 아이디와 비번을 제공해드립니다.

그 이후 부터는 간편하게 홈페이지 로고나 배너 그리고, 이미지 등을 직접 등록하셔서 홈페이지를 멋지게

꾸며서 강의등록 및 교재등록 등 하시면서 강의사이트를 운영 및 강의판매 서비스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인강사이트 홈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PC와 모바일 형태에 맞게 사이트가 자동으로 구성되며, 관리자 모드에서 강의 및 출판교재, PDF교재 등을

등록하여 판매하실 수 있으며, 회원관리 등의 기본적인 구성은 모두 접목되어 있습니다.

 

여튼, 더 상세하게 궁금하신 사항은? 교육닷넷 상담센터에 전화하셔서 상담하신 후 결정하시면 좋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하루 되세요.

 

* 교육닷넷 http://www.kyo6.net *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이러닝 인강사이트 사이트개발 사이트구축 동영상홈페이지 홈페이지구축 홈페이지솔루션 온라인강의 강의사이트구축 홈페이지제작 이러닝툴 이런툴 인강홈페이지 인강홈페이지구

www.kyo6.net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온라인 인터넷 동영상강의 홈페이지구축 이러닝솔루션 서비스 하고 있는, 교육닷넷 입니다.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들을 위한 인터넷 온라인 동영상강의 홈페이지구축 이러닝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세업자 여러분들께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형태의 인강홈페이를 구축하시려면 새롭게 강의사이트 제작하는 비용이 기본 1천만원~1억원 사이의

비용이 지출될 것입니다. 그 이하의 비용으로는 절대 인강홈페이지를 만들어 주는 제작회사를 찾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일 것입니다.

또한, 그 이하의 비용으로는 절대 새로운 형태의 사이트를 만들어 주지를 않습니다.

 

왜냐면, 인건비 자체가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통상적으로... 인강사이트를 새롭게 원하는 형태로 제작을 하는 경우에는? 

(이 경우는 보여지는 껍데기만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부 엔진은 건드릴 수가 없어요!)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엔진이나 그러한 회사의 엔진이나 내부는 거의 95%이상 동일한 형태랍니다)

(껍데기만 작업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아래와 같습니다... 통상적으로)

 

개발자(코딩개발자) 1인 + 디자이너 1인 = 최소한 2명의 인원이 붙어서 한팀으로 작업해야 합니다.

만약, 사이트의 페이지라든가 기능들이 엄청나게 많이 붙게 되는 경우에는... 코딩개발자 2명이 붙고+디자이너1인 총3명이 붙게 됩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은?

인강사이트 개발은 사이트 제작분야에서 가장 난이도가 최상급으로 높은 난이도의 개발작업 입니다.

아주 복잡한 구조를 가진 사이트가 바로 인터넷강의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류도 생각보다 많이 나는 것이 바로 인강사이트 입니다. 여러분들이 테스트를 제대로 안하면 추후 사이트 운영이 엄청나게 힘들어져요!)

 

일반홈페이지기능 + 쇼핑몰기능 + 강의수강관리기능 등이 접목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유기적으로 얽혀서 개발이 되어 사이트 제작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전문적인 인강사이트 개발구축하는 회사들은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사이트의 틀이 있습니다. 그 틀 안에서 제작개발을 하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즉, 하나 부터 열까지 전부 새롭게 코딩하여 개발하지는 않는 다는 것입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내부 관리자 모드는 거의 비숫 비슷하구요~ 외향 껍데기만 여러분들이 원하는 형태로 체인지만 하는 경우가 아주 아주 많습니다.

새롭게 처음부터 엔진을 개발한다고 하면,, 위에서 말씀드린 5천만원~1억원 사이의 비용을 지불하셔야 새로운 엔진으로 홈페이지가 탄생하게 됩니다.

 

즉, 자동차 제조로 말씀드리면... 동일한 라인에서 다양한 모양의 차량이 생산되어 나오는 경우는 차량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형태의 모든 것들을 바꿔서 나오는 생산라인이 구축되면서 몇조씩 개발비용이 들어간다고 하잖아요?

그러한 형태와 비슷한 것이 바로 ~ 인강사이트 개발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즉, 영세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분들께서는 절대적으로 새롭게 개발하시려고 이곳 저곳 찔러보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비용적인 부분에서 여러분들은 감당이 안 될 것이며, 혹여나~ 비용을 맞추더라도...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보실 생각이라면 애시당초 안하시는 것이 좋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인강사이트는 저비용으로 고퀄리티의 사이트가 절대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그러한 비용으로 개발회사에 발이 잡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분들의 상담을 엄청나게 많이 받았거든요!

 

자~ 조목 조목 짚어드릴께요!

 

- 개발자 1인당 1개월 급여는? 통상적으로 최소한 300만원~400만원 사이정도 됩니다.

- 디자이너 1인당 1개월 급여는? 통상적으로 최소한 250만원 ~ 350만원 사이정도 됩니다.

 

새롭게 개발을 의로하는 경우에... 아무리 잠안자고 빠르게 작업을 해준다고 하더라도~~ 2개월의 제작기간을 잡을 것입니다.

 

개발자와 디자이너 2개월의 제작기간의 급여를 산출하면,,,,

 

개발자 급여 1개월  300만원으로 잡으면 300만원x2개월 = 600만원 이구요!

디자이너 급여 1개월 250만원으로 잡으면 250만원x2개월 = 500만원 입니다.

위 두 작업자의 2개월 급여는? 1100만원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개발기간 동안에는 디자이너 작업이 2개월을 만땅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므로,,, 디자이너 1개월 급여만 잡는다고 하더라도,,,

2개월 작업비는? 850만원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850만원이 전부 지출되는 비용이 아닙니다. 스트리밍+웹호스팅 비용이란것이 또 필요합니다.

(또는, 작업량에 따른 추가 비용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의뢰를 하는 쪽이 을이 되고, 개발자 또는 개발회사가 갑이 되는 것이 이 분야거든요!

 

또한, 2개월 개발작업이 완료되었다고 가정하고, 사이트에 대한 테스트는 여러분들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개발자들은 여러분들의 생각을 절대적으로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개발이 진행되고, 일단은 원하는 형태의 껍데기로 홈페이지를 내 놓을 것입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테스트를 하셔서 오류건이나 수정할 부분등을 전달하여... 작업해주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개발자 또는 개발회사 와의 트러블이 발생 될 것입니다.

개발자나 개발회사는 여러분들께서 제공한 얼마 안되는 1천만원 짜리에 올인할 수 가 없습니다.

수많은 업체들의 오더를 받아서 작업을 해야 회사를 운영하고 인건비를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의뢰한 하나의 사이트만 작업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개발자 직원이 많은 것도 아닐것이구요!)

 

개발의뢰를 맡기면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사이트 하나만을 위해서 작업 할 것이라고 착각을 하시고 기다리실 텐데요~

개발자 또는 개발회사는 절대적으로 그렇게 작업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작업하면 쉬운말로 회사가 망하지요!

그래서, 동시에 여러개의 사이트를 작업 및 개발을 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만약 2개월이라는 기간을 약속했다~고 치면,,, 여러분들의 테스트 기간까지 감안하면 사이트가 완벽하게 나올 수도 없겠지만,,,

여튼~ 어느정도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정도로 나오는데 걸리는 기간은 최소한 1년이상은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테스트해서 전달하는 내용이 바로 바로 해결해주는 것이 아니고, 새롭게 오더를 받은 개발사이트를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테스트 하는 사이트는 작업 후순위로 밀리는 것이 정당한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없애려면 ~ 반드시 개발착수전에 서로간에 계약서를 작성하셔서, 기간이나 비용 그리고, A/S 등에 대한 손해배상까지 등등

상세하게 계약서를 작성하신 후 작업을 의뢰 및 진행하셔야 합니다. 

 

어떠한 회사는...

계약서를 작성 후 개발해서 테스트하라고 홈페이지를 제공했는데~ 요구사앙이 까다롭고 본인들의 다른 작업이 더디어져서 해약을 하는 경우도 봤습니다.

즉, 개발회사는 아쉬운 부분이 없고, 개발의뢰를 하시는 쪽이 가장 아쉬운 부분입니다.

계약이 해지되어 버리면~ 또, 다른 개발업체를 찾아야 할 것이고, 이래 저래 기간은 1년이란 시간이 후딱 지나갈 것이고,,, 이게 뭔짓인가(?) 하고 생각할것입니다.

 

그래서,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입니다.

이래저래 크게 별반 다르지도 않는 사이트 제작에 기천만원을 투자하고 시간을 투자하고 스트레스도 받으면서 만드느니... 이미 검증된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이

속이라도 편하고 비용도 적게 들고 맘이 아주 아주 편하게 영업을 할 수 있다~ 이말씀입니다.

 

위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충분히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공감이 안가시는 분들은... 이 분야의 초짜(?) 라고 볼 수밖에 없네요!

필자도 처음에는 그러한 생각을 엄청나게 했었으니까요~ 근데,,, 결론은 내 손해더라~ 이말입니다.

남는게 없어요~ 차포떼고,,, 뭘좀 해보려고 하니까~ 말이죠!

 

자~ 더이상 고민하시면 시간만 지나가고 개발회사 또는 개발자는 섭외자체가 안될 것이고, 비용 또한 큰 문제가 될 것은 뻔하구요!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을 적극 활용하시다가 ~ 돈을 좀 벌게 되시면 그때 천천히 본인만의 스타일의 인강사이트를 개발하셔도 늦지 않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도 열심히 돈계산하면서 인강사이트를 더 저렴하게 개발해주는 업체나 개발자 없나(?) 찾고 계시는 분들이 안 계시기를 바라면서... (그런 업체 없습니다!)

이만 글을 마칩니다.

 

화이팅 하세요!

 

* 교육닷넷 http://www.kyo6.net *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이러닝 인강사이트 사이트개발 사이트구축 동영상홈페이지 홈페이지구축 홈페이지솔루션 온라인강의 강의사이트구축 홈페이지제작 이러닝툴 이런툴 인강홈페이지 인강홈페이지구

www.kyo6.net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in 제주여행전문 사이트 입니다.

 

오늘은 제주낚시동호회 '등낚골' 쥔장의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장비 소개해드립니다.

무늬오징어 낚시 입문하시거나 장비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등낚골 쥔장의 장비를 참고하셔서 멋진 에깅장비 영입하시기 바랍니다.

 

 

* 등낚골 쥔장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주력 장비 (메인장비) *

- 로드 : 올림픽 16 슈퍼카라마레티 832LML (가벼우면서도 조금은 낭창하기도 하고, 때로는 탄성이 좋은 에깅로드 입니다. 팔 힘이 많이 없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릴 : 시마노 19 뱅퀴시 C3000SDH (가성비 최고의 에깅용 릴이며, 아주 가벼워서 에깅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릴 입니다.)

- 합사 : 시마노 핏불 8+ 8합사(핑크) 또는 요쯔아미 지소울 업그레이드 8합사 (0.8호)

- 리더 : 시마노 또는 에메랄다스 에깅전용 플로로 카본 쇼크리더 (2.0호)

- 스냅 : 야마시타 또는 야마리아 에깅용 스냅 (M사이즈)

- 에기 : 야마시타 에기왕K 3.0호 및 3.5호 슈퍼쉘로우 (케이무라 에기 주력 사용)

 

제주도는 수심이 쉘로우권이 많고 바닥걸림이 심하기 때문에...

에기는 슈퍼쉘로우 에기를 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에깅로드와 에깅릴은 저가 부터 하이엔드급 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사용하곤 했지만,,,

결국에는 위에서 소개한 로드와 릴을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가벼운 장비로 세팅을 하였습니다.

즉, 샤크리 액션을 하기에 좋고, 많은 힘이 들어가지 않아도 되는 장비로 세팅했네요.

 

더 궁금한 사항은 등낚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입니다.

등낚골 쥔장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매달 정기출조 하고 있습니다.

육지에서 제주도로 무늬오징어 에깅출조를 매달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1년 4계절 내내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루어낚시를 즐기고 있어요.

무늬오징어 에깅을 좋아하시는 육지분들 및 제주도민들은 등낚골 쥔장과 함께

제주 갯바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를 1년 4계절 내내 즐기실 수 있답니다.

 

 

등낚골 쥔장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장비를 여러분들께 안내해드립니다.

이제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에 처음 입문하시거나 또는 이미 입문하신 초보분들 그리고,

에깅을 즐기시면서 하이엔드 장비로 갈아타 보시려는 분들을 위해 공개해드리는 것입니다.

 

 

첫번째, 무늬오징어 에깅로드 입니다.

에깅로드 : 올림픽 16 슈퍼카라마레띠 832LML 입니다.

올림픽 에깅로드 중에서 짧은 연질대 에깅로드는 16 시리즈에만 있습니다.

17시리즈에는 긴 에깅로드만 있더라구요!

등낚골 쥔장은 짧은 에깅로드를 선호하며 연질로드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비거리도 잘 나오고 낭창하면서도 탄성 복원력이 좋은 올림픽 에깅로드를 선택했습니다.

이미 다른 하이엔드급 에깅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서브대로 보유중이며, 주력대는 현재 올림픽 에깅로드 입니다.

 

 

두번째, 에깅릴 입니다.

에깅릴 : 시마노 19 뱅퀴시 C3000SDH 일반기어 모델 입니다.

서브용으로 시마노 18 스텔라 c3000sdh 일반기어와 19 스텔라 c3000sdhhg 하이기어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가벼운 장비로 세팅하다 보니, 가성비 최고의 뱅퀴시를 주력 에깅릴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제 나이가 좀 있는 편이라서 장시간 에깅을 하다보니 가장 가벼운 에깅릴로 세팅하여 피로감을 많이 줄였답니다.

 

 

세번째, 에깅합사줄 입니다.

합사줄 : 요쯔아미 지소울 업그레이드 8합사 0.8호 150m

에깅용 합사줄은 기본 0.8호 8합사줄을 사용합니다.

합사줄은 2종류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마노 핏불 8+ 8합사 0.8호(핑크색) 와 요쯔아미 지소울 업그레이드 8합사 0.8호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합니다. 한가지 합사줄만 사용하면 조금은 물린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렇답니다.

두 종류의 합사 모두 가성비가 아주 좋은 합사줄입니다.

 

 

네번째, 에깅용 쇼크리더 입니다.

에깅쇼크리더 : 다이와 에메랄다스 에깅용 쇼크리더 2.0호 (35m)

에깅용 쇼크리더는 다양하게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인장강도가 단단한 쇼크리더 및 잘 끊어지는 쇼크리더 등등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지만,

다이와 에메랄다스 에깅용 쇼크리더는 튼튼하면서도 쇼크리더가 잘 늘어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에깅용 쇼크리더로서 제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 듯 하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듯 합니다.

 

 

다섯번째, 에깅전용 스냅입니다.

에깅스냅 : 야마시타 에깅전용 스냅 M사이트 입니다.

각 조구사들의 다양한 에깅용 스냅을 사용해 보았지만, 야마시타 에깅용 스냅 M 사이즈가

에깅용 스냅으로는 저에게 가장 잘 맞고 가장 편리한 에깅용 스냅입니다.

야마시타 및 야마리아 에깅스냅은 형태가 동일하면서도 강도가 좋고 에기를 체인지 하기에도

아주 편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정말 좋은 에깅 스냅이며, 에깅을 하는 중에는 꾸준히 사용하는

에깅스냅이 될 것입니다. (덕용으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여섯번째, 무늬오징어 에기 입니다.

무늬에기 : 야마시타 에기왕K 3.5호 슈퍼쉘로우 에기 입니다.

불끈체리, 스케스케캔디 등 케이무라 계열의 3.5호 SS 에기를 주력에기로 사용합니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에기를 보유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기는 케이무라 계열의

무늬오징어 에기에 무늬들이 반응이 좋기 때문에 3.5SS 케이무라 계열의 에기를 주력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제주도의 바당은 쉘로우권의 바당이므로, 에기 초이스 역시 슈퍼쉘로우 에기 사용을 강력추천 드립니다.

 

 

일곱번째, 무늬오징어 갸프입니다.

에깅갸프 : 칸지인터넷셔널 숏갸프 입니다.

길이는 4m 이구요~ 제일정공 샤프트 홀더(500용)를 체결하여 사용하시면 아주 가볍고 편리하면서도

길이가 가장 적당한 갸프입니다. 아주 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갸프입니다.

제일정공, 야마시타, 갸프원 등의 서브용 갸프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하고 있지만, 야마시타 갸프는 가장 가벼운

갸프이지만 길이가 안습이구요, 제일정고 갸프는 아주 편한 갸프이지만 무게가 안습이구요... 나머지 갸프는 그냥 그래요!

 

 

여덟번째, 낚시벨트 입니다.

낚시벨트 : 라팔라 낚시벨트 콤보팩 입니다.

다양한 무늬에깅용 허리백, 허벅지백 등을 보유하고 가끔씩 사용하고 있지만, 낚시벨트가 가장 편한 에깅을 할 수

있도록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벨트 자체가 두껍고 단단하며, 다양한 콤보팩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벨트라서 좋습니다.

즉, 가성비 최고의 낚시벨트 이지요! 또한, 푹신한 허리받침 패드도 달려 있어서 허리보호도 되고 좋습니다.

 

그리고, 아홉번째는 갯바위 펠트화 입니다.

펠트화는 비싼 가격대가 더 좋은 신발이 많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가성비 최고의 갯바위 펠트화도 많기 때문에 신발은 여러분들의 선택입니다.

안전에 가장 민감한 부분이므로 반드시 성능 좋고 활동성 좋은 낚시펠트화 선택하세요.

다양한 종류의 낚시 펠트화 그리고, 스파이크 장화 및 선장장화 등을 보유하고 신고 있어요.

 

열번째는 낚시복 입니다.

낚시복을 꼭! 갖춰서 입을 필요는 없겠지만, 낚시 바늘 등에 걸리는 경우 일반옷은 많이 상하게 되며,

낚시복은 바늘에 걸려도 크게 상하지 않는 천으로 되어 있으며 또한, 방수 방풍 등의 역할도 하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낚시에 최적화된 낚시복을 챙겨입고 낚시 하시면 좋습니다.

방한낚시복은 반드시 필수적으로 구비하셔야 하구요, 바람막이 후드 기타 등등의 상하의 낚시복을 구비해두시면

낚시 하시는데 아주 편하게 입고 하실 수 있어요.

 

열한번째는 구명조끼 등 입니다.

요즘은 에깅에 편리한 가스주입식 구명조끼가 있으며, 허리에 차는 구명복(?)도 있습니다.

즉, 물에 빠지면 물을 감지하는 센서가 가스통에 들어있는 가스를 구명조끼에 불어넣게 하는 역할의 구명조끼이며

에깅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안전한 낚시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가장 중요한 장비이므로, 에깅이나 낚시를 하시는 모든 분들은 라이프자켓을 반드시 구비하셔서 필수적으로 착용하시고

낚시하실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비싼 메이커사의 라이프자켓 부터 가성비 좋은 저렴한 라이프자켓 등이 있으니

가격비교 하시고 구비하셔서 에깅하실 때 착용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등낚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레벨3 회원으로 등업하시면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및 쥔장 히트 포인트 등을 확인가능합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

pro.jejudoin.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10월 제주도 자유여행 하시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 관광지 여행코스 일정 세울 때 제주도가볼만한 베스트 인기 관광지 30곳 리스트 확인하시고,

제주도 관광코스 일정 세우면 더 신나는 제주도 관광 하시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제주도 관광지 입장할 때...

입장료 할인되는 제주할인권이 있습니다. (지참하시는 분들만 할인가능하죠)

제주여행 홈페이지 #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제주하르방투어✔ (하루방투어)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후불 할인쿠폰 후불제모바일할인쿠폰 제주관광지도 제주관광 할인 입장권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 할인입장료 제주하루방투어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코스 실시

www.trendworld.kr

하르방투어 홈페이지에서 제주관광지 할인쿠폰 바코드 (선불쿠폰/후불쿠폰/패키지쿠폰/자유이용쿠폰)를

이용하시면 제주도 관광하실 때 입장료 알차게 절약하시고 아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인원이 제주도 자유여행 하시면서 관광지 입장하시게 되면 할인쿠폰을 이용하실 경우~ 더 많은 경비가 세이브 됩니다.

세이브된 경비로 맛집에서 더 많은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ㅎ

 

 

10월 제주도 여행준비(자유여행) 하실 분들께서는...

하르방투어 제주여행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숙박 #렌터카 등 가격비교 후 바로 온라인 예약 하셔서

제주도 자유여행 알뜰하고 알차게 준비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한국청소협회 (Korea Cleaning Association) 홈페이지 안내합니다.

 

한국청소협회는? 청소대행업체 창업교육 및 청소업체 홍보 진행해드립니다.

청소업체 창업하고자 하시는 분들 또는 청소업체를 홍보하여 청소 오더를

많이 받고자 하는 업체들에게 다양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개인 또는 업체 관계자들께서..

한국청소협회 회원 및 회원사가 되시고,,

청소교육 및 청소업체창업 그리고, 청소업체 홍보를 적극적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깨끗한 청소작업 부탁드립니다.

 

* 한국청소협회 홈페이지 http://www.clean.or.kr *

 

한국청소협회

한국청소협회,청소대행전문업체,청소업체,청소대행업체,청소가격,청소업체가격,청소대행업체가격,청소비용,이사청소,입주청소,거주청소,상가청소,사무실청소,바닥광택코팅,피톤치드,친환경

www.clean.or.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