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낚시는 1년 365일,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시즌과 봄 그리고, 늦가을 시즌에는 무늬오징어 씨알이 1kg 이상을 넘어가는 개체들이 올라옵니다.

단, 가을철 시즌이 끝나고 저수온기 시즌인 겨울철이 되면 수온이 안정적인 수심이 깊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겨울 저수온기 시즌에는 수심이 깊은곳 또는 수온의 변화가 거의 없는 곳에서 에깅하면 조과가 좋아집니다.

 

 

등낚골 쥔장은 매달 1년 12달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갯바위 루어낚시 정기출조를 하고 있습니다.

매달 중순~하순까지 2주간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고 있으며, 무늬오징어 초보 입문자들에게 에깅강습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조과를 올리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낚시 포인트 입니다.

포인트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어요.

 

그래서, 등낚골 쥔장이 매달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를 하면서 히트했던 포인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단, 무료공개가 아닌 유료공개 입니다. (무료공개 하면 포인트가 속된말로 개박살 난다고 그러죠? ㅋ~)

포인트는 아주 친한 지인에게만 알려주는 것이지, 일면식도 없는 친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절대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런데, 포인트를 알고는 싶은데~ 물어보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친한 지인도 아니고~ 제주도에서 무늬오징어를 잡고는

싶으나~ 국민포인트라는 곳을 가봐야 사람들 많고, 들어갈 자리도 없고, 설령 들어간다 손 치더라도 무늬가 잘 잡히지도

않고, 여튼 이래 저래 답답하고 난감하기만 한 것이 바로 육지분들께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할 때가 가장 난감하죠!

 

그래서, 등낚골 쥔장은?

매달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에서 히트한 포인트를 육지에 계시는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리는 것입니다.

유료공개를 해야 특정한 분들만 포인트를 알게 되기 때문에~ 어쨌든 그래야 등낚골 쥔장도 정기출조 기간에 해당 포인트 등을 돌면서 에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은, 포인트 한곳을 무료로 알려드렸더니~ 일파만파 최소한 100면의 앵글어들에게 금새 소문이 돌아서 해당 포인트에는 순식간에 하루에 열댓명의 에깅꾼들로 들어차서 들어갈 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포인트도 개박살 났구요! (그 동안에는 거의 에깅꾼들이 없어서 아주 널널하게 에깅을 즐겼던 포인트 였는데 말입니다...ㅋ) 이렇듯 포인트를 공짜로 알려줬다가는 이도 저도 안되는 개판오분전이 되는 것입니다.

* 포인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주도 국민포인트 만을 돌면서 에깅하시면 되구요!

* 포인트를 잘 아시는 분들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겁게 신나게 손맛과 입맛을 보시면서 즐기시면 됩니다.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를 확인하고자 하실 때에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무료가입 후 회원등업비용을 입금하시면 평생동안 등낚골 쥔장의 히트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 확인가능한 커뮤니티 사이트 무료가입 바로가기 →[ 이곳클릭 ] ※

※ 등낚골 쥔장의 히트포인트 확인가능한 회원등업 비용 및 입금계좌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등낚골 쥔장은 초보에깅러 및 에깅입문하시는 분들께 에깅 강습을 해드립니다.

제주에깅스쿨 강습생이 되시면~ 등낚골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및 에듀고시넷의 등낚골 쥔장 제주 무늬에깅 정기출조 기간에 무늬오징어를 히트했던, 히트포인트를 전부 평생동안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에깅스쿨 강습비용은? 등낚골 홈페이지에서 쥔장 휴대폰에 전호하셔서 상담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도는 1년 365일 무늬오징어 낚시가 가능한 낚시천국 입니다.

그렇다고, 물고기가 많아서 낚시천국이 아니고, 갯바위나 포구 등지에

접근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고 접근이 가능하고 쉽게 낚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낚시천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시거나 제주도에 거주하시거나 육지에 거주하시면서

무늬오징어 회를 드시고 싶거나 또는 무늬오징어 통찜 튀김 버터구이 등을

먹고 싶을 때에는 제주무늬오징어 낚시 동호회 등낚골 홈페이지의 쇼핑몰

게시판에서 등낚골 회원들이 직접 갯바위에서 잡아서 판매하는 싱싱한

당일바리 무늬오징어를 구매하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무늬오징어는 많이 잡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근마켓 등에는 무늬오징어 삽니다~는 많아도 무늬오징어 팝니다~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무늬오징어를 직접 잡아올린 조사님들은 본인들이

직접 가족들과 먹기 위해서 무늬오징어를 잡게 됩니다.

즉, 무늬오징어는 잡는다고 하여도 한두마리 정도 잡게 도고, 많은 마릿수를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무늬오징어 가격도 상당히 높은 가격대가 형성이 되어 있어요.

제주도 시장에서 즉, 횟감은 안되고 통찜정도로 먹을 수 있는 무늬오징어가

1kg에 평균 2만5천원~3만5천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회로 드실 수 있는 직접 잡은 무늬오징어는 1kg 이상의 직거래 가격대는?

3만원~5만원 사이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무늬오징어를 회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등낚골 쇼핑몰 게시판의 삽니다 분류에 "살아있는 무늬오징어 삽니다" 라는 글을

올려주시면 등낚골 회원님들 중에서 무늬오징어를 잡아서 바칸에 살려 직거래를 

해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직접 무늬오징어를 공수하러 가겨서 살아있는

무늬오징어를 구입하여 바로 회를 쳐서 드시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육지에 계시는 분들께서 무늬오징어를 구매하실 때에는...

대부분 냉동되어 있는 무늬오징어를 구입하시게 되는 경우가 많구요! (신선도 때문에...)

또는 회를 드시고 싶다고 요청하시면...

등낚골 회원님들 중에서 무늬오징어를 잡자 마자 내장을 제거하고 몸통과 머리를 지퍼백에

담아서 바로 아이스백에 넣어서 보관 후 다음날 아침에 우체국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아이스박스 포장하여 택배발송 되며, 택배비와 아이스박스비 등은 별도비용으로 추가 입금 하시면 됩니다)

 

이렇듯 무늬오징어는 먹기도 쉽지 않고, 잡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 잡으시는 분들은 정말 기가 막히게 잘 잡는 분들이 계십니다.

여하튼, 제주도 무늬오징어를 구입하여 드시거나 판매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제주 낚시 동호회 등낚골 홈페이지 회원이 되시고(실명인증) 난 후, 개인간 직거래를 통해서 판매 또는 구매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건강하 하루 보내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 추신 : 두족류 즉, 오징어류는 밤에 활동을 주로 하기 때문에 대부분이 밤시간대에 갯바위에 나가서 낚시를 하여 잡는 다는 점 잘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고생이 이만 저만 아니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한자급수시험 공부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는,,

한자기출문제 무료다운 홈페이지 입니다.

 

네이버 한자공붘카페 #한공사 카페가 있으며,

한자 한문을 공부하는 사람들 커뮤니티 사이트 #한공사 사이트가 있습니다.

 

위 2곳의 사이트 중에서 편리한 사이트에서 한자기출문제 무료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단, 무료회원 가입 후 무료다운 받아야 한다는 사실은 잘 아시죠?!!

 

* 네이버 #한공사 한자공부 카페 https://cafe.naver.com/edumehanja

 

한공사 한자 ♡ 한문을 공부하는 사람들™ : 네이버 카페

한공사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상공회 한자급수자격검정시험 한자강의 한자교재 배정한자 기출문제 중국어

cafe.naver.com

 

 

* 한자 한문 공부 커뮤니티 홈페이지 #한공사  http://www.hangongsa.com

 

한자 한문 인터넷강의✔ 한공사™

한자 한문을 공부하는 사람들 한자급수시험 시험일정 교재 강의 기출문제 모의고사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상공회의소 아동한자지도사 한자한문지도사 명심보감 부수한자 한문특강 내신 중국

www.hangongsa.com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상공회의소 기타등등의

한자시험공부 하시는 분들께서는 기출문제 무료다운 받으시고 한자공부 하세요.

그리고, 한자공부 인터넷강의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하시면 되어요...ㅎㅎ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하루 하루 되세요.

화이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법환동 법환포구 및 법환갯바위 무늬오지어 에깅 낚시 포인트 입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 분들은 법환포구 무늬에깅 국민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낚시 하시면

반드시 대물사이즈 무늬오징어를 반드시 잡아 올리실 것입니다.

 

제주도는 1년 365일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을 즐길 수 있는 낚시천국 입니다.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포인트 중에서 법환포구 및 법환갯바위는 무늬에깅 국민포인트 입니다.

무늬오징어 낚시를 어느정도 해오신 분들이라면 제주도 서귀포 법환포구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반드시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주 서귀포 법환포구 및 법환갯바위는 무늬오징어가 아주 잘 나오는 포인트로 아주 유명합니다.

그래서, 매일 매일 에깅러들이 즐겨찾는 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제주 서귀포 법환포구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지도에 상세하게 표기해 놓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제주 낚시 동호회 등낚골 커뮤니티 홈페이지 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해당 포인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제주 서귀포 법환포구 및 법환갯바위 무늬오징어 포인트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등낚골은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유료)하시면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 홈페이지 http://coupon.jejudoin.co.kr *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선불/후불/패키지)✔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후불 할인쿠폰 후불제모바일쿠폰 제주관광지도 제주관광 할인 입장권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 할인입장료 제주투어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코스 실시간 CCTV 제주

coupon.jejudoin.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