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제주 서귀포 표선 세화리 세화항 및 주변 갯바위 무늬오징어 포인트 입니다.

세화항 작은 방파제와 갯바위 홈통이 무늬포인트 이고, 가마초등학교 및 갯바위가 무늬포인트 입니다.

여름철에는 한치가 많이 나오는 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한치포인트와 무늬포인트는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구요!


아래 무늬포인트 영상을 확인하세요.



제주 낚시 동호회 등낚골은...

매달 중순~말까지 약2주간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합니다.

함께 하실 분들께서는...

등낚골 동호회 커뮤니티 사이트 회원이 되시고 동출요청 하시면 언제든지 함께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등낚골은 오로지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도보권 루어낚시를 밤낮으로 진행합니다.

무늬오징어에 푹! 빠지셨거나 빠져보고 싶은 초보분들께서는...

제주도 분이시든, 육지분이시든 대~환영합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 산남 서귀포 무늬오징어 국민포인트 입니다.

남원항(남원포구) 무늬오징어 포인트 이며, 1년 4계절 무늬오징어가 매일 매일 나오는 곳입니다.

외항 테트라포드에서 북풍을 등바람 삼아서 캐스팅 하기 좋은 포인트 이구요~ 테트라포드 아래로 내려가면

북풍도 그나마 많이 막아주기 때문에 무늬에깅 하는데 아주 좋은 환경이네요.

등낚골 정기 출조때 낮에깅에서 감자사이즈 무늬한수 히트한 곳입니다.

테트라포드는 크게 무섭지 않고 포드간 이동하기도 좋게 만들어져 있어요.

그러나, 테트라포드는 조심에 또 조심하여야 한다는 점 반드시 인지하시고 숙지하셔서 안전한 에깅을 하세요!


겨울철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하신다면,,,

서귀포 남원항(남원포구) 무늬포인트에서 에깅을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드시 무늬오징어를 잡아내실 거에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시마노 18 스텔라 C3000SDHHG 에깅용 더블핸들 스피닝릴 영입완료 하였네요. 

SDH 스피닝릴을 구할 수 없다고 해서... 하이기어 스피닝릴로 변경하여 수령했습니다.

내일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낮과 밤 에깅을 나가는데.... 어복릴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아무래도... 제값은 해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에깅을 즐기실 분들에게 채비를 알려드립니다.

갯바위 낚시를 할 때 가장 먼저 안전을 우선으로 하셔야 합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그 만큼 안전은 모두에게 반드시 지켜져야 하는 필수 수칙입니다.

자~ 안전을 늘 생각하시고 행동하시면서 갯바위 낚시를 즐기시구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를 위한 채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에깅로드 : 무늬오징어 루어낚시 에깅대가 있어야 합니다. 루어낚시대는 2절 낚시대 입니다. 이제 처음... 무늬오징어 에깅낚시를 시작하신다면 에깅용 국민 낚시대를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액션을 공부하시고 추후 무늬오징어를 잘 잡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추게 되면, 하이엔드급 로드를 구입하셔서 더 편하게 낚시하시면 좋습니다.



2. 에깅스피닝릴 : 에깅용 스피닝릴 특별하게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주로 에깅용에 사용하는 스피닝릴이 있습니다. 다이와사 기준 스피닝릴 2500번, 시마노사 기준 스피닝릴 3000번 두종류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스피닝릴 핸들은 싱글핸들(일반)과 더블핸들 스피닝릴이 있어요. 둘 중에서 더블핸들 스피닝릴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에깅에 더블핸들이 더 편하기 때문입니다.


3. 합사원줄 : 에깅용 원줄로는 가늘고 가볍고 아주 튼튼한 합사(8합사) 원줄을 사용합니다. 합사줄 호수가 있는데요... 0.6호, 0.8호, 1호, 1.2호 중에서 0.8호를 통상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로드를 구매하시면 로드에 맞는 합사줄 호수가 표기되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셔서 그에 맞는 합사줄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4. 쇼크리더(목줄) : 합사원줄과 에기(루어) 중간에 연결하는 목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줄에 에기 루어를 바로 연결해도 되지만,,, 합사줄은 바위등에 쓸리면 바로 끊어지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주~욱 늘어나고 바위에 쓸려도 잘 끊어지지 않는 쇼크리더를 사용합니다. 쇼핑몰에서 에깅용 쇼크리더라고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호수는 1.5호와 2.0호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밑걸림으로 채비 손실을 감안하여 몇개 준비해 두시면 좋아요)


5. 루어(에깅용)스냅 : 스냅은 쇼크리더와 에기를 결속하는 장비로서 스냅 또는 스냅도래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는 에깅용 스냅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부담없는 가격대 입니다. (밑걸림으로  채비 손실이 있기때문에 스냅은 많이 준비하시면 좋아요)



6. 에기(무늬오징어 루어) : 무늬오징어를 낚아내는 가짜미끼 입니다. 새우모양 또는 전갱이 등 베이트피시 스타일의 루어를 에기라고 부릅니다. 무늬오징어가 잘 걸리도록 바늘이 촘촘하게 2중으로 라운딩 되어 있습니다. 제주도권은 낮은지형 즉, 쉘로우 지형의 바닥이 많으므로 에기를 구입하실 때(침강속도 대비 종류 : 베이직(3~4초) / 쉘로우(5~6초) / 슈퍼쉘로우(7~8초)) 슈퍼쉘로우 에기를 구입하셔서 에깅을 즐기시면 좋구요!수심이 어느정도 있는 지형도 있으므로 쉘로우 에기도 준비하셔서 에깅을 하시면 좋아요. 처음 에깅을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저가형 에기를 우선 사용해보시고 그 담에 어느 정도 에깅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면 인기 많은 유명한 무늬오징어 에기를 구입하셔서 에깅을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에기는 밑걸림으로 손실을 감안하여 여러개 종류별로 여러개 준비하시면 더 좋습니다.)


7. 에기전용 가방 또는 케이스 : 무늬오징어 에기를 보관하고,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하면서 사용하려면 에기전용 가방 또는 케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8. 무늬오징어 갸프 : 무늬오징어를 걸어서 랜딩할 때 작은 사이즈는 강제집행(들어뽕)이 가능하지만 큰 사이즈 무늬는 에깅로드가 들어올리기 아주 힘듭니다. 이럴땐 반드시 갸프가 있어야 합니다. (갸프는 오징어를 걸어서 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갈고리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갸프는 가벼운 갸프를 구입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9. 시메칼 :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면 바로 시메를 하셔야 좋습니다. 시메칼은 무늬오징어의 신경을 절단하는 장비입니다. 좀 더 신선하게 맛있게 무늬오징어를 먹으려면 시메를 해주시면 좋아요.


10. 구명조끼 : 에깅하면서 액션을 넣기에 걸림이 아주 적은 자동팽창식 구명조끼가 있습니다. 착용하면 에깅을 하실 때 걸리적 거리지 않고 아주 편하게 에깅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1. 기타장비 : 낚시장갑 / 갯바위용 핀펠트화(미끄럼방지) / 모자 / 랜턴(모자(헤드)용 또는 목걸이용) / 편광선글라스 / 썬크림 등 필요한 장비나 품목을 잘 챙겨서 안전하고 즐거운 에깅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채비 또는 장비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등낚골 1:1문의글 남겨주시면 바로 바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등낚골 쥔장에게 휴대전화 하시면 성심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포인트 중 서부권 한림항 외항 포인트 입니다.

제주 한림항 방파제 외항 비양도 방면 테트라포드 꺽인부분 전후 위치가 

무늬오징어 포인트 입니다. 대체적으로 외항 전체가 포인트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한림항 외항 비양도 방면의 꺽인부분 테트라포드 주위가 무늬포인트 입니다.

주차는... 한림항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하시고

에깅장비 챙겨서 외항쪽 테트라포드로 올라가면 됩니다.

테트라포드는 올라타기 편하게 잘 정돈되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물때를 잘 맞춰서 나가면 조과를 올리실 수 있으며,,, 동풍이 불땐 한림항 외항 테트라가

에깅하기에 아주 좋아요!

요즘은 무늬가 잘 나오는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아직 조과를 올리지 못했네요(몇번 도전했었는데...ㅜ)

11월에 제주 무늬오징어 정기출조 가면,,, 반드시 조과를 올려서 영상을 업로드 할 것입니다.

꽝친 포인트 중 한곳이기 때문에... 반드시 손맛을 봐야하는 사명감에 불타오르고 있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제주 에깅가시면... 한림항 외항 테트라포드 한번쯤 가보셔서 도전해보실만 합니다.

테트라포드 탈땐,,, 미끄럽지 않도록 펠트화 꼭! 챙겨신고,,,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입니다.

자동팽창식 구명조끼 반드시 착용하시고, 미끄럽지 않은 곳을 골라서 이동하시고(한림항 테트라는 이동때도 편해요)

안전에 만전을 기하시면서 에깅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경기도 화성시 청소업체 '청소프로' 청소전문가들이 시공하였습니다.


향남읍 파크드림 아파트 이사청소 작업사진 확인하세요.


아파트 이사청소 맡기실 분들께서는...


청소프로 홈페이지에서 청소가격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상담 후,


청소가격 확정 받으시고 청소예약까지 진행하시면 예약하신 날짜에 방문하여


완벽하게 책임시공 해드립니다.


* 청소프로 http://www.landpro.kr *



청소프로 청소전문가들이 시공한 아파트 이사청소 작업사진 입니다.



서울 인천 경기 전지역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 ( www.landpro.kr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여행 가볼만한곳 동부권 한화 아쿠아플라넷 AQ패키지권 (선불할인입장권) 추천합니다.

아쿠아리움 관람 및 오션아레나공연 관람을 하는 패키지입장권 이며, 제주모바일쿠폰 사이트에서

선불할인입장권 구매하신 후 1시간 경과후에 매표소 제시하고 입장하셔서 관람을 하시면 됩니다.



※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제주 AQ패키지권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위 이곳클릭 후 메인화면 페이지의 관광지 검색창에 "아쿠아" 검색하시면

제주한화 아쿠아플라넷 관련 상품을 확인하시고, 가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성산일출봉 바로 건너편 섭지코지에 있으며, 할인권은 반드시 선불입장권 할인구매 후 1시간이 경과한 후에 매표소에 제시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제주여행 출발전에 할인입장권을 선구매 해두시면 아주 좋습니다!)


*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아쿠아플라넷 운영 안내 *

위 코로나19 관련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구의 바라를 담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아쿠아플라넷 AQ패키지권 할인률 12%에 1인당 28,900원에 선불할인구매 하시면 됩니다.

※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제주 AQ패키지권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제주 아쿠아플라넷 AQ패키지권(선불입장권) 이용안내 반드시 읽어보세요.

* 아쿠아플라넷 운영시간은? 19:00 (오후 7시) 까지 입니다.  (매표마감 18:00)

* 오션아레나공연은? 하루 4회공연하며, 마지막 공연시간은 오후 4시 50분 입니다.

이용방법 확인해 보세요!

입장할인권 선불할인구매하시면.... 카카오톡에 입장권 바코드 문자전송됩니다.

카카오톡에 문자전송받은 입장권 쿠폰을 화면에 띄워서, 매표소 직원에게 제시하면 입장하게 됩니다.


** 아쿠아플라넷 제주 한눈에 보기 *


** 유의사항 **


제주도 여행 할인권을 이용하시면,,,

관광지 입장료 할인결제 입장하게 됩니다.

만약, 제주할인쿠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처음 할인권 이용하시는 분들대상)...

제주도in ( http://www.jejudoin.co.kr ) 제주할인권 여행전문사이트 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11월 제주도 가족여행 준비하실 때 관광지 여행코스 일정세우신다면,,,

제주 인기 베스트 관광지 30선 리스트 보시고 관광지 관광코스 일정세워보세요.

제주모바일할인권(선불쿠폰/후불쿠폰/패키지쿠폰/자유이용권)으로 할인입장하는 관광지들 입니다.

※ 제주 모바일 할인권에 대한 상세설명 보러가기 → [ 바로가기 ] ※

※ 제주모바일할인권 (선불권/후불권/패키지권/자유이용권) 여행사이트 → [ 바로가기 ] ※ 제주쿠폰여행

제주도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입장한 관광지들 중에서 베스트 30곳을 선정하여 제공합니다.

※ 제주도 11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관광지 30선 리스트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 제주낚시동호회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제주여행메인사이트 '제주도in' http://www.jejudoin.co.kr *

*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 http://www.landpro.kr *

* 제주할인쿠폰전문 '하르방투어' http://www.trendworld.kr *

* 제주관광할인권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 http://coupon.jejudoin.co.kr *

* 제주관광지여행정보 '제주투어' http://tour.jejudoin.co.kr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2020년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10월 31일 토요일에 시행되어 완료된 후

기출문제(시험지) 및 최종정답이 공개 발표 되었습니다.


- 먼저, 공인중개사 31회 시험에 도전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합격의 영광이 함께 하시길 응원합니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및 최종정답을 무료다운 받으실 수 있도록...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2021년도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서비스와 강의교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합니다.


기출문제도 무료다운 받으시고,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실 분들께서는...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 무료회원 가입 후,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강의교재 종합패키지 강좌상품을

수강신청 하시고 32회 시험일까지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하시면 반드시 합격하실 것입니다.


※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기출문제 및 최종정답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 공공in 공인중개사카페 https://cafe.naver.com/zeroingang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