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되었습니다.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 공고 

 

공고 제2019-188호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 공고

 

 공인중개사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27일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 자격증 무방문 원클릭 서비스(택배신청) 신청기간: '19.11.27 09:00 ~ '19.11.29 18:00

   (해당기간 이후 신청불가, 신청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 30회 합격자 발표 첨부파일 확인하러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제주 동부 성산포 방면에 유명한 인기 관광명소 '한화아쿠아플라넷'이 있습니다.

제주 한화아쿠아플라넷은 대형수족관을 관람하면서 테마파크 내에서 다양한 관람과 휴식 공연등을 즐기는 관광지 입니다.

단체관광객 가족관광객 효도관광객 커플관광객 등의 제주여행객들이 반드시 가볼만한 베스트 관광지 중 한곳입니다.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입장료 후불쿠폰 할인적용 관광지로 운영을 하다가 2019년도에 들어와서는 선불할인쿠폰 적용

관광지로 변경하였습니다. 즉, 입장권을 사이트에서 바로 할인구매 하시고 입장하셔야 할인입장되는 관광지라는 점이죠.

선불할인입장권을 활용하지 않고 매표소 현장에서 입장료 결제하게 되면 할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제주한화아쿠아플라넷

관광지 관람하실 때에는 반드시 제주도in 쿠폰사이트에서 반드시 입장권을 선불할인구매 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단, 조건이 또 하나 있습니다.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선불할인구매 후 1시간이 경과후에 할인입장 가능합니다.

입장권을 지금 바로 구매하였다고 해서 바로 할인입장 받아주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1시간이 경과후에 입장할 시 할인입장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한화그룹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관광지 이므로, 이렇게 배짱 영업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네요... 어쨌든 해당 관광지에서 정해놓은

할인입장 조건 이므로 여러분들은 이러한 조건을 따르셔야 할인입장 가능할 것입니다.


※ 제주도 한화 아쿠아플라넷  관광지 입장료 선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선불구매 프리패스 입장 → [ 이곳클릭 ] 

※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후불제 모바일 할인입장권 대상 관광지가 아니므로 반드시 선불입장권 바로구매하셔서 입장하세요.


* 제주도 관광지 후불쿠폰과 선불쿠폰의 할인율은 동일합니다. 

* 단, 제주 관광지  패키지(1+1) 할인권은 조금 더 저렴합니다. (선불쿠폰전용)

* 후불쿠폰이란? 사이트에서 관광지 할인되는 모바일쿠폰(=바코드) 무료다운 후 입장할 때 매표소에 제시하고 현장에서 할인결제 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 선불쿠폰이란? 사이트에서 관광지 입장권을 먼저 할인구입 한 후, 제주도 해당 관광지 매표소에 선불할인쿠폰(=바코드) 제시 후 바로 무료입장 하는 쿠폰입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할 때 반드시 모바일 할인쿠폰을 지참하셔야 관광지 할인결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의 모든 할인쿠폰 업체의 각 관광지별 할인율은 100% 동일합니다. ( 제주할인쿠폰이 어느 업체는 더 높고, 어느 업체는 더 낮고 하는 상황은 없습니다! )

- 단, 어느 업체의 할인쿠폰이 제주도의 가장 많은 관광지들과 할인제휴 되어 있는지가 중요한 점입니다.


※ 제주도 자유여행준비 "항공 숙박 렌트카" 등 실시간 가격비교 후 맘에 드는 여행상품 바로예약하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커뮤니티 '제주도in 여행 제주투어' tour.jejudoin.co.kr) 입니다.

※ 제주도 여행상담 및 할인쿠폰상담 전용상담전화 : 010-7924-6202 (24시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2020 EBS 공인중개사 교재출간 및 강의개강 『공공in』 중개사 카페


2020 공인중개사 EBS강의교재 신간출간되었습니다. 그리고,

EBS 공인중개사 교재로 학원 수업을 진행하고, 수업강의를 인강으로 최신업데이트 개강되었습니다.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터넷강의를 알아보시는 수험생들께서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공인중개사 카페 '공공in' 사이트에서 교재와 강의를 확인하세요. 더불어,,,

명품합격 강사진들도 반드시 확인하시면 와~우, 유명한 강사님들이 공공in에 다 계시구나~ 라는

생각을 반드시 하실 것입니다.

 

* 공인중개사 카페 '공공in'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회원들에게 할인판매 하고 있는 강의 및 교재 상품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릴께요.

먼저, 공공in 중개사 카페의 강의와 교재를 묶어서 할인판매 하는 "연회원 종합반패키지(강의+교재)" 상품이 있습니다.

두번째, 공공in 중개사 카페의 강의만 신청하여 공부하는 "연회원 종합반 프리패스" 상품이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강의는 '연회원 종합반패키지(강의+교재)" 상품입니다.

처음 중개사 시험공부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상품이며, 가격대도 부담없이 할인구입 하시게 됩니다.

1차 패키지, 2차 패키지, 1.2차 패키지 구분하여 종합반패키지 상품을 서비스 합니다.

 

* 공공in 공인중개사  31회대비 '연회원 종합반 패키지(강의+교재)' 상품보러가기 : [ 이곳클릭 ]

 

그리고, 공공in 공인중개사 '연회원종합반프리패스' 인터넷강의 상품에는 '교재미포함' 되어 있습니다.

해당 인강은 이미 교재를 서점에서 구매하여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강의입니다.

1년 전체과정의 강의만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므로, 가격적인 면에서도 아주 부담이 없습니다.

 

*  공공in 공인중개사 31회대비 '연회원종합반프리패스' 상품보러가기 : [ 이곳클릭 ]

 

위에서 설명한 상품은 공인중개사 연회원 패키지상품 입니다.

다음에는 2020 EBS 공인중개사 방송교재를 안내해드립니다.

 

공인중개사 교재는 기초서, 기본서, 문제집, 기출문제집, 요약집, 모의고사, 특강교재 등 다양한 교재들이

해당 과정이 들어가기 1달~15일 전에 신간출간 됩니다. (한번에 모든 교재를 출간하는 것이 아입니다.)

 

현재, 11월~12월 기초서 입문과정이 개강되어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강의 최신업데이트 되고 있구요~)

기초서는 1차 1권, 2차 1권 합하여 1.2차 전2권 으로 신간출간 되었습니다.

기본서는 12월 중순~1월중순 사이에 6과목의 강의교재가 신간출간 될 것입니다.

교재를 구입하실 때에도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할인구입 하시면 됩니다.

 


* 2020 공인중개사 EBS강의교재 보러가기 '공공in' : [ 이곳클릭 ]

 

2020년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을 강력히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공공in" 공인중개사 카페 회원이 되시고,

패키지강의 상품을 구입하셔서 지금부터 하루도 빠지지 마시고 인터넷강의 시청하시면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중개사 시험은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만 합격하는 생각보다 어려운 시험입니다.

 

공공in 중개사 카페는 "수험생 여러분들의 합격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



에듀미랑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강의 수강할인쿠폰 다운받아서

2급 한자급수 배정한자 인터넷강의 수강신청 하실 때 사용하시면

수강료가 할인쿠폰 금액만큼 할인되는 이벤트가 지금 진행되고 있어요.

 

한자강의 및 한자교재 사이트 "에듀미랑" ( lang.edume.co.kr ) 무료가입 후

새롭게 등록되고 있는 어문회 한자급수 배정한자 강의를 8급 부터 1급까지 전부

부담없는 비용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듀미랑 한자강의 사이트에서는,

어문회 진흥회 검정회 상공회의소 급수배정한자 시험대비 인터넷강의와 교재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아동한자지도사 및 한자한문지도사3급 인터넷강의를 서비스 합니다.

 

또한, 영어문법기초 강의와 내신중국어 그리고, 중국어회화 강의 명심보감 부수한자 취업영어 등 다양한 어학공부 및 어학자격증 관련 강의들을 서비스 하고 있으니 지금 에듀미랑 인터넷강의 사이트를 접속방문 하셔서 확인해 보시고 필요한 강의가 있다면 할인수강 하세요.

 

여러분들의 어학공부 어학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에듀미랑' 어학공부 신규사이트 입니다.

 



* 에듀미랑 : http://lang.edume.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