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니신 아레스 레스터 호프 슬로우 테이퍼 플러스 (ARES LESTER HOPE Slowtaper+) 신상 에깅로드 출시 #아레스 #레스터 #무늬오징어로드 #에깅로드 #레스터호프 #슬로우테이퍼플러스 #신상에깅..
자유게시판 2022. 5. 9. 14:00
니신 아레스에서 신상에깅로드 레스터 호프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슬로우테이퍼 에깅로드이구요~ 무게를 아주 많이 줄여서 88g(8.0" 기준) 에깅로드가 출시되었네요.
슬로우테이퍼 에깅로드 이므로,,, 아주 연질대 성향을 보여주고 있으며,,, 흔드는 재미가 아주 쏠쏠할 듯 합니다.
가볍고, 연질성향에,,, 쫀득함도 살아있는,,, 샤크리액션을 화려하게 구사하는 분들에게 아주 재밌는 로드가 될 듯 합니다.
운영자는,,, 더 짧은 로드가 출시된다면,,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ㅎㅎㅎ
* 니신 아레스 레스터 호프 슬로우테이퍼 플러스 8.0" 에깅로드 사양 *
“「즐길 수 있는 한 장대를.」를 염두에 ARES 테스터&어드바이저 니시모토 아키라씨의 완전 감수에 의해【LESTER HOPE SLOW TAPER+】가 탄생.
낚시를 즐긴다는 원점으로 돌아가 경쾌한 샤쿠리와 무거운 밸런스 등을 중점에 둔 테스트를 반복, LESTER 시리즈 사상 최경량의 자중 88g으로 완성했습니다.
블랭크스를 극한까지 쉐이프해 초세견 설계로 경량은 물론, 샤크 저항도 적게 하루중 사용해도 부담이 적은 경쾌한 로드 사양이 됩니다.
블랭크스 본체에는, 고강도・고탄성의 탄소 섬유 「트레카® 「T1100G」」+「나노알로이®」를 사용해, 그 외의 초고탄성 카본과의 편성에 의한 전용 설계에 의해, 초세신에서도 샤프함과 강도를 양립하고 있습니다.
슬로우 테이퍼+라고 하는 종래의 슬로우 테이퍼보다 파워를 갖게 하면서도 #1은 구부려서 즐길 수 있어, 소형의 섬세한 아오리이카나 대형의 아오리이카에도 대응 가능.
그립에는 경량이고 촉감이 좋은 코르크 그립을 채용해, 디자인 칼라는 메탈릭 레드와 클리어 레드의 콤비네이션으로 칠해, 열정을 낳은 혼신의 한 장대가 됩니다. ”
※ 니신 아레스 공식 홈페이지 레스터 호프 신상 에깅로드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슬로우테이퍼 연질성향의 에깅로드를 선호 하신다면,,
니신 아레스 레스터 호프 슬로우테이퍼 플러스 에깅로드를 사용해보시면,
재밌는 에깅이 될 듯 합니다.
운영자도,,, 다양한 에깅로드가 있습니다~만,
슬로우테이퍼 계열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늘~ 안낚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