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하여 노후를 확실하게 대비하세요.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부동산 자격시험 대비 인터넷강의

무료서비스 사이트 '랜드미' ( www.landspa.or.kr ) 무료가입 하시고,

연회원 종합반 인터넷강의 무료수강 신청하시면 지금 바로 무료오픈 됩니다.

 



※ 랜드미 무료가입 하시고, 1년 연회원 종합반 동영상강의 무료신청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무료인강을 무료수강신청 하시거나, 무료인강 강의교재를 구입하실 땐,

랜드미 인터넷강의 사이트에 '반드시 무료가입' 후 원하시는 것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응시제한이 없는 자격시험 입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2과목 2차 4과목 1/2차 총6과목 입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뉘어 있고, 1차시험 패스해야 2차시험 자격이 생깁니다.

* 첫해에 1차시험만 합격하시면, 다은해에는 2차시험만 합격하시면 부동산 자격증 택배수령하게 됩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랜드미' 인터넷강의는?

공인중개사 학원 실강 강의를 촬영하여 인터넷강의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매일 매일 1년동안 진행되는

공인중개사학원의 전체과정의 강의를 인강으로 무료서비스 합니다.

 



2021년 부터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상대평가제 (즉, 성적순)로 시행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의 최적의 상황입니다. (절대평가제)

평균점수 60점이상 그리고, 과락 40점 이상을 획득하면 합격하게 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굳이 높은 점수를 맞을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 평균점수 및 과락만 면하시면  합격하게 되므로 ~ 낙방하지 않을 범위에서 시험공부 하세요.

그러나, 그 기준을 모르기 때문에 ~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최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공인중개사 시험은~ 

운전면허증 시험의 형태가 아닙니다.

민법,학개론,공법,세법,공시법,중개사법 이렇게 모두 법과목이 대부분인 시험이므로~

법학과 출신들도 어지간히 공부해서는 합격이 힘든 시험이에요!

 

매일 15시간 이상을 1년간 꾸준하게 놀지 않고 공부해야 합격하는 시험이지요~ 1.2차 동차합격 기준!

 



공인중개사 학원의 유명강사들의 강의를 학원을 가지 않고서도 무료인강으로 열심히 공부하시면,

반드시 합격하게 되구요~ 특히, 직장을 다니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신다면 욕심부지리 말고,

첫해에 ~ 1차시험만 합격하시고, 다음해에~ 2차시험 합격하시면 자격증 받아보게 됩니다.

 



2019년 공인중개사 1.2차 시험에 도전하실 분들께서는,

랜드미 ( www.landspa.or.kr ) 공인중개사 무료인터넷강의 사이트에서 최선을 다해 공부하시면 반드시 합격!

화이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