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제주도 무늬오징어 산남에깅 출조했네요.

옆바람이 완전 강풍이라서 에깅을 포기해야 하나? 라는 생각으로 일단 포인트 진입했으니 캐스팅! 회수, 캐스팅! 회수, 스테이 등 그러다가 옆바람이 강하게 불면 회수, 다시 캐스팅 스테이,,, 약간의 저킹으로 꾸준히 에깅을 한 결과 다행스럽게도 딱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 한수가 올라왔네요... 인강승리죠^^

 

오늘의 두번째 무늬오징어 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집에 갈까~ 하다가 바람이 불지 않아서... 부근의 포인트로 이동한 후, 캐스팅 캐스팅 캐스팅...!

간조타임에 무늬한수 올렸습니다. 여튼, 겨울철에는 무늬오징어 잡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마지막 3번째 포인트에서 올린 무늬오징어 입니다.

사이즈는 고구마 사이즈 정도 되구요,,, 무늬에깅을 종료해야 하는 타임이 되었는데~ 중들물이 진행되고 있기에,,,

혹시나 하고 캐스팅 하고 저킹하고 반복하다가 입질을 느끼고 후킹했는데... 후킹 성공했네요!

블루포션으로 잡았구요, 3.5호 슈퍼쉘로우 입니다.

밤에 물이 아주 맑을 때에는... 블푸포션 에기에도 반응을 잘 해줍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 추신 : 등낚골 쥔장 무늬오징어 히트 포인트를 등낚골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있습니다.

단, 무료는 아니고 유료등업 하신 후 확인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낚시에서 모든 조과는 실력과 장비가 아닌 포인트와 물때가 만들어 준다는 점을 똑똑한 앵글러라면 반드시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초보들은 이러한 사실을 절대로 알 수가 없다는 점을 인지시켜 드립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