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여행 관광에서 반드시 필요한 필수 아이템 입니다.

제주 관광지 입장료 모바일 할인쿠폰 = 할인바코드를 반드시 챙겨서 제주관광하셔야 입장료 할인됩니다.

제주모바일쿠폰(=바코드) 안챙기시고 그냥 입장하려는 분들은.... 정상가격에 입장료 결제하시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즉, 제주모바일쿠폰(=제주관광할인입장권 바코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장료 할인된다는 뜻이죠.

** 중요 : 그 이외에는 절대 할인받을 길이 없습니다.(단체 30명 이상 및 국가유공자, 경로우대자 제외 - 단, 할인쿠폰 중복할인은 절대 안됩니다. )

 

 

제주 관광 필수쿠폰인 제주모바일쿠폰=제주할인입장권=제주쿠폰=제주할인폰=제주관광할인권=제주할인쿠폰=모바일쿠폰=모바일할인입장권=할인바코드=제주관광지자유입장권=제주선불쿠폰=제주후불쿠폰=제주패키지쿠폰 등은?

전부 1종류의 바코드 형태를 전부 각자가 다른 이름으로 명명하여 부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주 할인쿠폰은 모바일쿠폰 형태의 바코드 딱! 1종류만 존재한다는 점을 인지하세요.

 

※ 하르방투어 홈페이지 http://www.trendworld.kr 

 

제주하르방투어✔ (하루방투어)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후불 할인쿠폰 후불제모바일할인쿠폰 제주관광지도 제주관광 할인 입장권 제주모바일쿠폰 제주모바일 할인입장료 제주하루방투어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코스 실시

www.trendworld.kr

 

제주관광지 입장료 할인권(선불쿠폰/후불쿠폰/패키지쿠폰/자유이용권) 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주 하르방투어(하루방투어) 여행홈페이지에서 선불쿠폰을 선할인구매 후 바코드 다운받거나~ 후불쿠폰을 후불결제를 위해 바코드를 무료다운받아서 제주여행시 관광지 입장할 때 사용하시면 입장료 할인됩니다.

선불쿠폰은? 사전에 관광지 입장권을 선할인구매하는 것이므로... 제주관광지 매표소에 쿠폰만 제시하면 바로 자동입장됩니다. (프리패스)

후불쿠폰은? 사전 선불결제가 아닌 후불결제쿠폰 이므로 홈페이지에서 바코드를 무료다운 후 제주여행시 관광지 입장할 때 매표소에 쿠폰제시하면 현장에서 할인결제 후 입장하는 쿠폰입니다. (후결제입장)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의 할인율은 동일합니다.

관광지 입장료를 선금 내었다고 더 할인되고 그런것은 없습니다. (이는 기본적인 상식입니다)

여튼,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은 할인율이 동일합니다. (제주도 모든 할인쿠폰 대상 관광지들 전부 그러합니다.)

단, 제주관광지들의 할인율은 개별 관광지들이 정하는 것이므로 관광지들 마다 할인율은 전부 상이합니다.

제주도 여행준비 여행출발전에 철저히 잘 하시면 알뜰하고 건강한 제주도 여행 하실 것입니다.

사전에 관광코스 일정을 세워보시고, 제주할인쿠폰도 챙겨두시고, 맛집 등도 확인하셔서 제주도 도착하면서

바로 렌터카 타고 숙소로 이동하시던지 아니면, 시간이 되면 관광일정을 스타트 하시던지 하시면 좋습니다.

그러나,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맛있는 제주 음식을 맛보는 것이 더 좋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

제주 여행 항공권, 숙박, 렌터카 등을 준비하실 분들께서는..

아래 제주여행준비 홈페이지에서 가격비교 후 온라인예약 하시면 되겠습니다.

** 제주도 여행준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항공권 제주도숙박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에어카텔 패키지 제주특가모음 나만의 여행플래

제주도 관광지 할인쿠폰 항공권 렌터카 숙박 후불제 모바일 할인입장권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코스 관광지도 제주맛집

jeju.jejudoin.co.kr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마스크착용 늘 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철저히 잘 지키시고,,, 손 잘씻고 하시면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제주도 여행 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