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2월 금요일 제주도 항공권 특별할인 및 제주 가볼만한 관광지 입장료할인권 무료다운 안내합니다.


제주도 국내 항공사들이 2월 현재 금요일 성수기 시즌에도 특별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여행객이 현저히 줄어들면서 각 항공사들이 제주도 항공권을 대폭할인하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가 안정화 되면 다시 항공권은 원상복귀 될 것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셨던 분들은 이번이 최적의 기회가 아닌가 생각도 해봅니다.

여행하실 때 마스크 필히 착용하시고 많은 사람들과 접촉을 하지 않는다면 크게 걱정하실 상황은 아닌듯합니다.

 

* 제주도 항공권 가격비교 하시고 온라인 바로예약 하실 분들은 -> [ 이곳클릭 ]

* 제주항공권 뿐만 아니라 렌트카와 숙박지들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위 이곳클릭 하셔서 항공권, 숙박, 렌터카 등도 가격비교

후 바로 온라인예약 하시면 가장 알차여행비용으로 제주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후불제모바일 할인입장권 할인쿠폰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제주도 여행 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 제주모바일 할인권 무료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무료다운제공 이므로 비용들지 않아요>

무료다운 받으신 분들은,,, 

제주도 여행하시다가 관광지 입장하실 때 매표소 직원에게 후불할인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결제 입장합니다.

제주후불할인권 바코드 지참하지 않으면 무조건 정상가격에 입장하게 된다는 점 인지하세요.

 


* 2월 제주도 가볼만한 관광지 안내 *

. 에코랜드

. 카멜리아힐

. 산굼부리

. 제주민속촌

. 퍼시픽랜드

. 믿거나말거나박물관

. 메이즈랜드

. 마라도가는여객선

. 서귀포잠수함

. 일출랜드

. 건강과성박물관

. 여미지식물원

 

제주도의 더 다양하고 많은 인기관광지 확인하실 분들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접속방문하시면

테마별(주제별)로 관광지들을 구분하여 등록해 여러분들이 한눈에 보기 편하도록 관광지들 정리해 두었습니다.

이제부터 제주도 여행준비는.... 제주도in 여행 사이트에서 준비하시고 가족들과 신나게 즐거운 제주여행 하세요.

 


*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 제주여행상담 전용전화 : 010-7924-6202 (24시간 365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