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권 (전화할인쿠폰신청) 무료신청 하시고 관광지 매표소에 할인쿠폰 제시하고 할인결제 입장하세요.


제주 관광지 입장료 전화할인쿠폰은 여러분들의 휴대폰에서 전화면 걸면 인기 관광지들 입장료 최대 71%까지 할인받고 결제하고 입장합니다.

할인입장하는 이용 가능 관광지와 할인율은 해당 관광업체의 사정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에서 [070-8858-8382]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안내 멘트를 듣고 계시면 바로 전화를 건 휴대폰에 제주할인쿠폰 바코드가 문자전송 됩니다. (바로 실시간 문자전송됨)

 


전송받은 할인쿠폰 바코드를 입장하는 관광지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된 입장료로 할인결제 하고 바로 입장하시게 됩니다.

제주 전화할인쿠폰(=3초할인쿠폰=띠링쿠폰)은 할인입장하는 관광지들이 정해져 있으니 관광지 리스트 확인해보시고 입장할 관광지가 리스트에

있다면 전화할인쿠폰을 무료다운 받아서 할인결제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입장하시려고 하는 관광지가 전화할인쿠폰 할인대상 관광지 리스트에 없다면, [후불제할인입장권]을 별도 신청하고 무료다운 받아서 

관광지 입장료 할인결제 할 때 제시하면 됩니다.

즉, 전화할인쿠폰(=3초할인쿠폰) 보다 후불제할인입장권 할인쿠폰이 더 많은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결제 입장하는 쿠폰입니다.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 사이트에서 '후불제할인입장권' 및 '전화할인쿠폰'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 사이트 : http;//coupon.jejudoin.co.kr

 

제주도 가족여행 등을 준비하실 때 반드시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제주후불제할인쿠폰 무료다운 받아두세요.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유일한 할인쿠폰 이기 때문입니다. (현금을 준다고 하여도 할인은 쿠폰이 없으면 안됩니다.)

 

* 제주도 가족자유여행준비 '항공 숙박 렌트카' 등 가격비교 후 맘에 드는 여행상품 예약하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준비 '제주도in 여행 할인쿠폰' ( coupon.jejudoin.co.kr ) 사이트에 알차게 준비하고 신나게 여행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제주여행꾼

제주여행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in

,